피망바둑2.0, 16일 정식 공개 서비스 돌입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자사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 중인 피망바둑의 신 버전 피망바둑2.0을 정식오픈 한다고 16일 밝혔다.
2008년 12월16일부터 2009년 1월27일까지 6주간 진행되는 이번 노랑 이벤트는 신규 가입자부터 오랜 시간 게임을 즐긴 게이머들까지 이르기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새롭게 선보이는 피망바둑2.0은 게임 사용자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기능 추가와 사용자 편의를 강조했다는 점이다. 특히 배팅시스템은 관전의 재미를 높이기 위해 기존 1회에서 최대 3회까지 변경하도록 했다.
또한 관전 이용자들을 위한 기능도 대거 추가, 개선됐다. 중간에 입장한 관전자들을 위해 지금까지 진행사항을 돌려볼 수 있는 내비게이션 기능과 경기 진행을 해설해주는 참고해설 기능이 추가됐으며, 대국을 관전하면서 가상으로 수를 두는 놓아보기와 이를 여러 이용자들과 토론할 수 있는 복기 기능 등도 추가됐다.
네오위즈게임즈의 이동준 캐주얼게임팀장은 "관전의 재미강화와 전체 UI 개편을 통해 이용자가 쉽고 재미있게 게임을 이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강화한 것이 이번 개편의 특징"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피망바둑2.0 홈페이지(baduk.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