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티모, 겜플과 전략적 제휴 체결

네티모커뮤니케이션즈(대표 김만호)는 인터넷 빛고을(대표 서문수)과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이번 제휴로 네티모커뮤니케이션즈는 인터넷 빛고을의 파일 공유 커뮤니티 사이트 겜플 파일들을 자사 PC방 관리 프로그램 애니웨어 사용 PC방을 통해 무료로 제공하게 된다.

전국 약 4천 여개의 PC방을 보유한 네티모커뮤니케이션즈와 방대한 자료를 보유한 겜플의 만남으로 인해 PC방을 이용하는 게이머들은 전용선 구축으로 용량에 제한 없이 다양한 파일들을 빠르게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또한 애니웨어 PC방 업주들은 부가 서비스가 추가됨으로 여타 PC방들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전망이다.

네티모커뮤니케이션즈 김만호 대표는 "양사가 윈-윈(Win-Win) 할 수 있는 좋은 모델이라 생각한다. 자사는 최근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PC방 업주들을 도울 수 있는 각종 방법들을 모색해 나가고 있다. 이번 제휴 역시 그 일환이라 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겜플 서연수 이사는 "강력한 PC방 인프라를 가진 네티모커뮤니케이션즈와의 만남은 우리에게 분명 만족할만한 결과들을 안겨다 줄 것으로 확신한다. 단순히 제휴 관계에 그치지 않고 양사간 긴밀하게 업무 협조를 해 PC방 업주들을 계속 도울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겜플 파일 무제한 다운로드 서비스는 네티모커뮤니케이션즈의 PC방 관리 프로그램 애니웨어 사용 PC방이면 어느 매장이나 별도 신청이나 절차를 거치지 않고 바로 이용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