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온, 홈페이지 개편하고 신규 콘텐츠로 새단장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자사의 게임 포털 한빛온을 리뉴얼하고, 150여개의 싱글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게임팩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한빛온 게임팩은 150여 개의 다양한 싱글게임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액션 및 슈팅부터 퍼즐과 19세 금지 게임까지 종류도 다양하다.

한빛온 게임팩은 기본적으로 월정액 방식으로 서비스되며, 한 달 동안 무제한으로 모든 게임팩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가 7,000원, 특정 게임을 평생 이용하는 패키지가 약 1만 2000원 등 취향에 맞는 서비스를 골라 구매할 수 있다.

한빛온 게임팩에서 제공되는 모든 게임은 30분씩 무료로 제공되며 자동 결제를 신청하는 게이머들에게는 3일 무료 체험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오는 1월 12일까지 106명에게 넷북 및 아이팟 셔플 등의 상품을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빛소프트는 게임팩 추가와 동시에 비활성화 되어 있는 콘텐츠를 과감하게 정리하고, 인터페이스를 변경하는 등 사이트 리뉴얼도 실행했다. 한빛소프트는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이달 31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하고, 넷북과 지포스 그래픽카드, 한빛온 특별제작 쿠션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에 추가된 게임팩 서비스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한빛온 홈페이지(www.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