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래쉬', 크리스마스 맞이 '아싸 메리메리 크리스마스' 이벤트 실시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자사의 게임 포털 한빛온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 게임 '스타크래쉬'의 게이머를 대상으로 '아싸 메리메리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내년 1월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게이머들이 '스타크래쉬'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준비됐으며, 두 가지 행사로 구성돼 있다.

먼저 '산타 도적을 잡아라' 이벤트에서는 이벤트 미션인 총 4단계로 이뤄진 '크리스마스의 악몽'을 단계별로 클리어 할 때 마다 산타 크로스 복장과 크리스마스 트리를 받을 수 있으며, 모든 복장을 모은 게이머들에게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20명/5천원), 스타크래쉬 쿠션(20명), 스타크래쉬 퍼즐(20명)이 지급된다. 또한 스크린샷을 올린 게이머들 중 추천수가 높은 3명의 게이머에게는 아이팟 나노 4세대도 함께 증정된다.

다음으로 '슈팅스타를 모아라' 이벤트에서는 게임 플레이 중 랜덤하게 얻을 수 있는 슈팅스타를 모은 게이머들에게 추첨을 통해 스타크래쉬 쿠션(50명), 스타크래쉬 퍼즐(50명)이 지급되며, 가장 많은 슈팅스타를 모은 게이머 10명에게는 도서상품권(5000원)/쿠션/퍼즐 선물세트가 증정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타크래쉬' 홈페이지(starcrash.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