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리브, 경남 고성군과 상호 업무협약 체결

SK텔레콤(대표 김신배)은 자회사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가 2009 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이하 '고성공룡엑스포')와 '디노마키아'의 상호 홍보 및 고객 유치를 위해 고성군청과 상호 업무협약 체결식을 가졌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게임업체와 지방자치단체가 공통된 관심사를 가지고 오픈 마인드로 적극적인 협업을 진행함으로써 상호간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민-관 협력 Win-Win 모델의 대표적인 사례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주요 협약 내용은 내년 엑스포 기간 동안 주 행사장 내에 '디노마키아' 체험존 운영과 다양한 체험 행사 및 디노마키아 게임 내 고성공룡엑스포 PPL 등을 포함하고 있다.

이날 협약식에는 엔트리브소프트 김준영 대표이사와 고성군청 이학렬 군수 등이 참석해 고성공룡엑스포와 '디노마키아'의 성공을 위해 상호 적극 협조 한다는 내용의 협약서를 교환하였다.

한편 세계 3대 공룡발자국 화석산지로 널리 알려진 고성군에서 개최되는 고성공룡세계엑스포는 공룡 발자국 화석이 가지고 있는 학술적 자연사적 가치와 공룡이라는 차별화된 주제를 다루는 국내 최초의 자연사 엑스포이다.

디노마키아는 현재 정식 서비스 중이며 겨울방학을 맞이해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디노마키아 홈페이지(www.dinomachi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