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탈레이지 13일 오픈, '신규 보스전' 추가

게임하이(대표 김건일)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넷마블과 공동으로 서비스하는 메카닉 슈팅 액션 메탈레이지에서 13일 오픈베타를 시작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온라인 게임으로는 이례적인 한번의 클로즈 베타 서비스(이하 CBT)를 실시, 종료 10여일 만에 전격 OBT에 돌입하는 메탈레이지는 신규 콘텐츠의 업데이트를 통해 '보스 모드'을 비롯해 클랜 생성과 신규 맵 추가와 같은 다양한 콘텐츠로 CBT와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OBT를 하루 앞둔 공식 홈페이지의 움직임 역시 활발하다. 게이머들은 다가온 공개 서비스를 대비하며 서비스 시작 일정과 사양 등을 체크하고 있으며, 가장 관심을 모으고 있는 보스모드에 대해서 공개된 동영상을 분석하거나 대략적인 전략/전술을 토론하며 게시판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한편, 13일 업데이트에는 지난 8일 기자간담회를 통해 공개된 메탈레이지의 매력적인 여성 홍보 모델 이태임의 캐릭터가 게임 내에서 선보인다. 캐릭터는 대기실 전면에 위치한 캐릭터 창과 전적 표시창 등 게임 요소에 배치될 예정이며 향후 라디오 채팅 등에 이태임의 목소리를 적용, 온-오프라인 프로모션과 더불어 다양한 게임의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게임하이 사업총괄 윤장열 이사는 "지난 CBT에서 확인한 게이머들의 뜨거운 관심과 테스트 기간 내내 안정적인 서비스를 실시한 게임하이의 역량을 신뢰하는 만큼 공개 서비스에 대한 자신감을 얻을 수 있었다"고 밝히며 "2009년의 첫 번째 공개 서비스 게임인 만큼 게임계의 1번 타자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8종 병과와 16:16의 대규모 전투로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전략적인 팀플레이의 재미를 동시에 선사할 메탈레이지의 OBT는 1월13일 오후 3시부터 진행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탈레이지 홈페이지(metalrage.gamehi.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