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게임, 'G2' 2차 클로즈베타 테스트 실시

NHN(대표 최휘영)은 자사의 게임포털 한게임에서 서비스하는 G2에서 오는 22일까지 2차 클로즈베타 테스트를 실시하고, 게이머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G2의 2차 테스트에는 4대의 신종 전투기와 다양한 무기, 미션 등이 대거 추가될 예정이며, 한게임은 게이머들의 기대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테스트 기간 중 팀 대항전과 아이템 가격 대폭 인하 등 다양한 이색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주말인 17일, 18일 양일간 상대팀 전투기를 모두 격추시키는 팀이 승리하는 G2 팀섬멸전을 토너먼트 형식으로 개최, 최종 우승팀 전원에게는 A랭크 전투기를, 2위 팀에게는 B랭크 전투기인 미라지 혹은 헬켓, 3, 4위 팀에게는 머스탱 혹은 포케볼프 중 하나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대회 참가를 희망하는 게이머들은 16일까지 3명으로 구성된 팀을 결성해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되며, 대회에 참가한 모든 게이머는 전투기 도색 아이템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테스트 마지막 날인 22일에는 모든 무기와 아이템 가격을 1GP로 대폭 인하함으로써 게이머들이 그 동안 마음에 두었던 다양한 무기와 아이템을 맘껏 체험해 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도 제공한다.

NHN 신재명 퍼블리싱 사업부장은 "1차 테스트 후 제한된 테스트 기간 내 G2의 풍부한 콘텐츠를 제대로 경험하지 못해 아쉽다는 게이머들의 의견을 반영,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G2가 보다 완성도 높은 비행 슈팅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이번 2차 테스트에도 많은 성원과 소중한 의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한게임은 이번 G2의 2차 테스트에 참가한 게이머들의 캐릭터명과 친구 리스트 등 데이터를 그대로 보존, 게이머들이 향후 정식 서비스에서 보다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