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3주동안 풍성한 신년 이벤트 실시
CJ인터넷(대표 정영종)은 최근 메카닉 FPS 온라인 게임 메탈레이지의 성공적인 공개 서비스를 진행한 게임하이(대표 김건일)가 개발하고, 자사의 게임포털 넷마블에서 서비스 중인 FPS 온라인 게임 서든어택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신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월20일부터 3주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지난 한해동안 서든어택을 사랑해준 많은 게이머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이벤트로, 신규 여성 캐릭터 출시와 사용 기간 연장 및 포인트 추가, 아이템 구매자에게 선물과 경품을 증정하는 형태로 구성돼 있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추가되는 블랙스완과 샌드캣 두 종류의 여성 캐릭터를 포함한 총 16종의 캐릭터를 구매하는 사람들에게는 사용 기간을 기존 30일에서 40일로, 포인트는 5만에서 6만으로 상향 조절해 사용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기간 내 3만원 이상 서든어택 아이템을 구매하는 모든 사용자에게는 TRG-21, AK-47, M4A1 등의 무기류 및 기타 컬러 닉네임 등의 특수 아이템 365일권 혹은 30일권이 추첨을 통해 100% 지급된다.
CJ인터넷의 권영식 이사는 "지난 한해 서든어택은 PC방 점유율 104주 연속 1위를 차지하는 등 큰 사랑을 받았다"며 "앞으로도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해 게이머들의 높은 기대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서든어택 홈페이지(suddenattack.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