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타르타로스 온라인' 팬아트 공모전 시상식 실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각자대표 서수길, 박관호)는 인티브소프트(대표 이주원)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타르타로스 온라인'의 팬아트 공모전 '동제각화'의 시상식을 금일(6일), 실시했다고 밝혔다.

'같은 소재로 각각의 다른 그림을 그리는 것'이라는 뜻을 담은 '동제각화' 공모전의 시상식에서는 '타르타로스 온라인'을 주제로 게임 분위기와 캐릭터 간 관계를 가장 잘 표현한 작품 10작품 중, 대상과 최우수상, 우수상 등이 선발됐다.

대상을 수상한 'sleepwork'(아이디)는 "시나리오에 재미를 느껴 그림을 느낌대로 그렸는데 이렇게 큰 상을 주셔서 영광이다. '타르타로스 온라인'의 그래픽과 스토리가 더욱 감동을 주기를 기대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위메이드 사업2본부의 이경호 본부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서 '타르타로스 온라인'만의 감성적인 그래픽과 시나리오에 이용자들이 매우 공감하고 있음을 알 수 있었다"며, "이렇게 실력 있는 작품들을 선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타르타로스 온라인' 홈페이지(tartaros.wemad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