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NK코리아, 150분께 화이트데이 사탕 드려요
YNK코리아(대표 장인우)는 오는 3월14일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로한, 스팅, 씰 온라인을 즐기는 모든 게이머를 대상으로 총 150명에게 초콜릿과 사탕을 전달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YNK코리아는 오는 3월4일까지 로한, 스팅, 씰 온라인의 각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자신이 초콜릿을 꼭 받아야 하는 이유나 이성에게 사탕을 줘야 하는 이유 등의 사연을 댓글로 접수, 총 150명을 선정해 정성이 담긴 초콜릿과 사탕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중 접수된 사연들은 각 게임 운영자들의 엄격한 심사를 통해 선별, 오는 3월5일 각 게임 공지사항으로 발표할 예정이며 당첨된 게이머에게는 선물 배송 전 여성 게임 운영자가 직접 축하와 감사의 메시지를 각각 전달할 예정이다.
YNK코리아 최정훈 게임사업 본부장은 "지난 발렌타인데이에 초콜릿을 받지 못한 분들과 이성 친구에게 특별한 선물을 원하는 분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며 "추후에도 YNK 브랜드 확립을 위한 통합 게임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로한은 이번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통해 채택된 게이머들의 사연 중 애틋한 감동이 있는 사연들을 러브스토리 형식의 만화로 제작, 홈페이지(www.rohan.co.kr)에서 지속적으로 연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