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소닉코리아, 무료 가족사진 촬영 서비스 연중 실시

파나소닉코리아(대표 가토 후미오)는 압구정 파나소닉 플라자의 개점 1주년을 기념해 무료 가족사진 촬영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오는 15일부터 올 한해 연중 실시되는 이번 행사는 압구정 파나소닉 프라자를 직접 방문하거나 02-542-8452로 전화하면 신청할 수 있으며, 예약된 날짜에 사진 촬영 후 1주일 후에 고급 액자(8x10 사이즈)에 담겨진 사진을 직접 방문하거나 택배를 통해 받을 수 있다. 또한 행사를 신청하는 선착순 5 가족에게는 사진을 더욱 큰 사이즈(12x17)로 확대해주는 서비스도 제공된다.

이와 함께 파나소닉코리아는 사진 전문가가 진행하는 무료 디카 사진강좌, 프라자 내 컨퍼런스 룸 무료 대여 서비스를 연중 진행할 계획이며, 프라자 매장 내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구매 액수에 따라 차등적으로 파나소닉 제품(면도기, 냉온 이온스티머 등)을 증정하는 '1+1 이벤트' 를 3월20일부터 4월19일까지 한 달간 진행한다.

파나소닉코리아의 노운하 이사는 "경기침체와 불황 등 어려운 시기의 사회 문화적 코드는 가족이다. 지역 주민과 고객들에게 가족과 함께하는 좋은 추억의 기회를 만들어 주고 싶어 이번 행사를 연중으로 기획했다"며 "가족과 함께하는 행복 바이러스가 많이 전파되어 어려운 시기를 이겨내는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파나소닉코리아 홈페이지(panasonic.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