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6차 리그, G마켓 후원으로 출범

온게임넷 '던전앤파이터 리그'가 G마켓의 후원으로 6번째 리그 'G마켓 던전앤파이터 6차리그'를 출범한다.

오는 3월31일부터 4월5일까지 던파 홈페이지(df.nexon.com)에서 실시되는 온라인 예선 참가자 모집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G마켓 던전앤파이터 6차리그'에 돌입한다. 이어 4월11일과 12일 양일 간 본선 행 티켓을 놓고 불꽃 튀는 예선전이 펼쳐질 예정. 최종 선발된 개인전 8명과 대장전 8팀은 지난 리그 시드 3명(팀)과 함께 본선 리그에 참가할 수 있다.

4월14일부터는 용산 아이파크몰 e스포츠 스타디움에서 본격적인 본선 경기가 시작된다. 대회의 총상금은 3000만원으로 던파를 즐기는 게이머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편, 던파 홈페이지에서는 G마켓 던전앤파이터 6차리그 출범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6월30일까지 신규가입을 하거나, 음반이나 도서 구입을 한 회원에게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G마켓 마케팅프로모션팀 강선화 팀장은 "젊은이들의 대표적인 문화 콘텐츠 e스포츠를 통해 긍정적인 브랜드 인지도를 모색하기 위해 이번 후원을 결정했다"며 "이번 후원을 통해 젊은 층과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G마켓 던전앤파이터 6차 리그 본선 경기는 4월17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4시30분, 온게임넷을 통해 성승헌 캐스터, 정준 해설, 정덕기 해설 진행으로 방송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