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탈레이지, 슈퍼클랜 마스터리그 실시

게임하이(대표 김건일)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CJ인터넷(대표 정영종)의 게임포털 넷마블과 공동으로 서비스하는 메탈레이지에서 '메탈레이지 슈퍼클랜 1차 마스터리그' 및 '온라인 리그 시즌 1'을 개최하고 참가 접수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총 1,000만원의 상금을 걸고 진행되는 '메탈레이지 슈퍼클랜 1차 마스터리그'는 오는 21일까지 6일 간 메탈레이지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 접수를 진행한다. 7:7 클랜전 방식으로 진행되는 마스터리그는 4월 말 예정된 온/오프라인 예선을 통해 본선에 진출할 8개 팀을 가리게 된다. 8강 본선은 5월부터 신도림 인텔 e스포츠 스타디움에서 진행되며 전 경기는 온게임넷을 통해 방송된다.

온라인 리그도 동시에 진행된다. 학생 및 지방거주 게이머들도 대회에 참가, 실력을 겨룰기회가 될 '메탈레이지 슈퍼클랜 온라인 리그 시즌1'은 오는 26일부터 총 5주 일정으로 진행된다.

리그는 5인 1조의 싱글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되며 각 리그 1~3위에게는 소정의 우승 상금과 함께 메탈레이지 피규어 등 다양한 경품이 지원될 예정이다. 또 시즌이 마무리되는 5주 차에는 1~4회 차 리그의 1, 2위 클랜이 격돌하는 '시즌 장원전'을 진행, 온라인 리그의 최강자를 가리게 된다.

게임하이 사업본부 윤장열 이사는 "지난 두 차례의 클랜 리그를 진행한 결과 게이머들의 호응은 물론 차기 리그에 대한 문의가 지속적으로 이어지는 등 관심이 뜨거웠다. 금번 슈퍼리그를 통해 전략 슈팅 게임으로서의 메탈레이지의 재미를 더 많은 분들과 함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슈퍼클랜 1차 마스터리그 및 온라인 리그 시즌 1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게임하이 메탈레이지 홈페이지(metalrage.gamehi.co.kr)와 넷마블 메탈레이지 홈페이지 (metalrag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