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혼', 가정의 달 맞이 '귀혼 가족 대축제' 실시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앤앤지(대표 이규덕)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캐주얼 온라인 게임 '귀혼'의 게이머를 대상으로 '귀혼 가족 대축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귀혼'을 플레이 하는 게이머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기 위해 준비된 것으로, 총 3가지 이벤트로 구성돼있다.
먼저 '망부석 네코가족 이벤트'에서는 오는 5월27일까지 게임 내 마물을 퇴치하고 얻을 수 있는 '가족의 사랑' 아이템을 청음표국 망부석 네코가족에게 전달해 가족의 사랑을 100% 채우면 경험치, 게임머니, 아이템 획득 확률이 일정 시간 동안 2배로 증가한다.
다음으로 '네코 패밀리가 떳다' 이벤트에서는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네코 패밀리 조각을 모으면 경험치와 명성치가 증가하며, 네코 패밀리 전체 조각을 완성한 선착순 6,000여명에게 사묵성세트(가발, 의복, 수염), 상인서버음공술서 등 게임 아이템이 추가로 증정된다.
마지막으로 5월13일까지 진행되는 4가지 특별 이벤트를 모두 마친 게이머에게는 청음표국에 있는 청음관 표국상 NPC로부터 일정시간 동안 마법공격력이 상승하는 달고나, 쫀듸기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귀혼' 홈페이지(hon.m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