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염깜찍! 범피크래쉬 온라인, 3차 비공개 테스트 실시

조이맥스(대표 전찬웅)는 자사가 개발한 본격 충돌 액션 온라인 게임 범피크래쉬 온라인(Bumpy Crash Online) 3차 비공개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범피크래쉬 온라인 3차 비공개 테스트는 27일부터 30일까지 4일 간에 걸쳐 진행되며, 기간 동안에는 게임의 재미를 배가 시킬 수 있는 '선착순회원 가입 이벤트'와 '행운의 빙고 만들기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비공개 테스트와 함께 진행되는 행운의 빙고 만들기 이벤트는 게임 플레이 후 획득한 이벤트 숫자 아이템으로 빙고 게임을 즐기는 색다른 이벤트다.

또한 게이머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참여 할 수 있도록 '범피 체험 아이디' 서비스가 제공된다. 체험 아이디란, 별도의 회원 가입 절차 없이 버튼 클릭만으로 범피크래쉬 온라인 접속이 가능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발급하는 서비스이다.

누구나 제한 없이 참여 가능하도록 마련된 이번 비공개 테스트에서는 보다 많은 유저들의 호응이 기대된다.

범피크래쉬 온라인의 개발 총괄을 담당하는 이동현PD는 "범피크래쉬는 공격과 반격의 치열한 심리전과 짜릿한 손맛이 어우러진 게임"이라고 설명하며, "이번 테스트는 완성도 높은 테스트 환경과 게임성을 보여줄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범피크래쉬 온라인 홈페이지(www.bumpycrash.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