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파이터, 신규 무기 아이템 4종 업데이트

넥슨(공동대표 서민, 강신철)은 지난 4일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캐주얼 온라인 게임 '크레이지 슈팅 버블파이터'(이하 '버블파이터')에 4종의 신규 무기 아이템을 추가했다.

먼저 '프로토-g13' 물폭탄 아이템은 사용이 간편하고 한 번에 많은 상대를 동시에 공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으로, '버블파이터' 공개 서비스 시작 때부터 게이머들의 요청이 가장 많았던 아이템이다.

다음으로 네 번째 뿅망치 아이템인 '마비니 뿅망치'는 상대방의 뒤통수를 공격할 때 더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는 무기 아이템으로, 이를 방어하기 위한 '거북이 등딱지' 아이템과 함께 업데이트 됐다.

마지막으로 보조 아이템인 '루시드 디지털스코프'는 이를 장착한 게이머의 공격 정확성을 높여 더욱 `정밀한 사격을 할 수 있게 해준다.

한편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무기 아이템들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이벤트를 함께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하루에 3판 이상 게임을 플레이 한 게이머에게는 '물폭탄' 아이템이, 10판과 15판을 플레이 한 게이머에게는 각각 '거북이 등딱지'와 '루시드 디지털 스코프' 아이템이 지급된다.

또한, 이 기간 중에 '버블파이터'에 신규 가입하고 6레벨 이상 올린 게이머에게는 넥슨 캐시 5천원 권이 증정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버블파이터' 홈페이지(bf.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