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 오브 판타지', 휴면 게이머 복귀 이벤트 실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각자대표 서수길, 박관호 / 이하 위메이드)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마스터 오브 판타지'에서 휴면 게이머들을 위한 복귀 이벤트를 실시중이라고 10일 밝혔다.

오는 7월8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지난 3월1일 이후 게임에 접속하지 않은 게이머가 이벤트 기간 중에 복귀하면 '환생의 비법서' '프라임 트레이닝 카드' '프리미엄 결혼식 이용권' 등 총 5만원 상당의 캐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잡화점과 대장간의 바네사를 통해 받을 수 있는 이벤트 퀘스트를 완료한 게이머에게는 '벚꽃 말풍선', '골드해골날개', '팬더 의상' 등의 추가 보너스 아이템도 지급된다.

위메이드의 사업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복귀 게이머와 기존 게이머 모두에게 만족할 만한 이벤트가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그 동안 게임을 즐기지 못했던 게이머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친구와 게임도 즐기고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함께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마스터 오브 판타지' 홈페이지(mafan.wemad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