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 리니지2 마음껏 즐긴다, 엔씨 게임존 신도림에 오픈

엔씨소프트의 인기 온라인 게임 아이온과 리니지2 등을 최고급 사양으로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열린다. 바로 신도림 테크노마트 7층에 위치한 인텔 e스타디움에서 엔씨소프트 게임 체험 행사(NC Game Zone)가 금일(16일)부터 열리기 때문.

이번 엔씨소프트 체험 행사는 인텔 e스타디움에 마련된 최고급 사양 PC를 마음껏 체험하고 아이온, 리니지2, 리니지 등 엔씨소프트의 대표 게임들을 편하게 만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특히 현재까지 나온 CPU 중 최고 사양을 자랑하는 인텔 코어i7과 SSD 하드가 장착된 고사양 PC에서 아이온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은 게이머는 물론 게임 관계자들의 이목까지도 집중 시키는 부분이다.

실제로 가동한 아이온은 1680X1050 해상도에 안티 8배, 모든 옵션을 고급으로 올린 상태에서도 거의 끊어짐 없이 즐길 수 있어, 사실적이면서도 아름다운 아이온의 그래픽을 마음껏 체험할 수 있다.

리니지2도 마찬가지. 모든 옵션을 최고로 높히고, HDR 등의 추가 그래픽 옵션을 켠 상태에서도 꾸준하 40프레임 이상이 유지되기 때문에, 기존과는 확연히 달라진 게임을 맛볼 수 있게 된다.

체험 행사에 참여를 원하는 게이머들은 평일 10시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신도림 테크노마트 7층에 위치한 인텔 e스타디움에 오면 된다. 아이온과 리니지 시리즈 등은 결제 계정 고객에 한해서만 제공되며, 아이온 신규 고객은 계정 생성시 3일 5시간, 7레벨 쿠폰이 증정된다.

체험 일정은 약 한 달간 진행될 것으로 알려졌으며, 주말 이용 시에는 경기장 행사 여부에 따라 입장이 제한될 수 있다. 모든 방문 고객에게는 러브비트 무료 쿠폰이 증정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인텔 e스타디움 홈페이지(estadium.gamedonga.co.kr/index.asp)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