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자드인터렉티브, 신입/경력 공개 채용 실시
글로벌 기업 리자드인터렉티브(대표 이상욱)는 청년 실업 해소 동참 및 우수 인재 확보를 위해 신입/경력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모집 부문은 글로벌 게임운영 및 운영기획, 국내 운영기획, 게임 그래픽, 게임 기획, 웹개발 등 총 6개 분야다. 특히 외국어 능력이 뛰어나면, 경력과 상관 없이 지원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리자드인터렉티브가 준비중인 신규 프로젝트 게임 기획 파트를 포함해 국내/글로벌 운영 기획 파트, '크로노스' 그래픽 파트, 웹개발 파트에서 채용이 진행된다.
채용 절차는 리자드인터렉티브 홈페이지(www.lizardinteractive.com)를 통한 입사지원서 접수와 서류 심사를 거쳐 실무 면접 및 임원 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최종 합격자는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모집 기간은 6월19일부터 기간에 관계없이 모든 인재 채용 완료 시 모집이 종료된다.
리자드인터렉티브 하규섭 이사는 "리자드인터렉티브는 보다 공격적인 게임 시장 공략 및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청년 실업 해소에 작게나마 도움이 되고자 이번 공개 채용을 진행하게 됐다"며, "열정과 능력을 갖춘 젊은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리자드인터렉티브는 1996년 설립 이후 온라인게임 '크로노스'와 '천도온라인'을 서비스하며 입지를 다져온 중견 게임업체로, 현재 중국, 일본, 대만, 인도 등 글로벌 게임 서비스를 확장하고 있으며, 특히 글로벌 게임포털 '네오펀닷컴'을 통해 새로운 사업 모델을 개척해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