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텍, 멀티미디어 플레이어 '에이빅스 T5, T6' 출시

외장형 저장장치 전문업체 새로텍(대표 박상인)은 동영상이나 음악 등의 콘텐츠를 재생할 수 있는 멀티미디어 플레이어 '에이빅스 T5'와 '에이빅스 T6'를 출시한다고 금일(1일) 밝혔다.

'에이빅스'는 보급형 모델인 T5와 고급형 모델인 T6로 나뉘어진다. 먼저 보급형 '에이빅스 T5'는 다양한 포맷의 동영상, 음악, 이미지 파일을 재생할 수 있으며, 백업한 DVD를 재생하는 DVD 플레이어 기능도 갖추고 있다. 또한 HDMI 출력단자를 내장해 오디오 케이블을 연결하지 않아도 고해상도 영상과 음성을 출력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고급형 모델인 '에이빅스 T6'는 T5의 기능에 무선 네트워크 기능이 추가된 모델이다. 또한 전면에 5cm 컬러 LCD가 장착되어 현재 재생 중인 파일의 관련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며, 일반적인 USB 저장장치를 연결해 그대로 멀티미디어 플레이어로 재생할 수 있는 기능도 갖추고 있다.

한편, 새로텍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월8일부터 7월31일까지 '에이빅스 T5, T6'를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현금 2,000원이 충전되어 있는 USB 타입의 교통카드를 증정한다.

새로텍의 한 관계자는 "신제품 '에이빅스 T5, T6'를 통해 멀티미디어 라인업을 강화했다"며, "펌웨어 및 내부 구조를 개편하고 새로운 디자인을 도입했다. 생산라인 또한 재정비 하는 등 소비자 트렌드에 맞춘 제품 개발과 안정화에 노력했다"고 말했다.

에이빅스 T5와 에이빅스 T6의 소비자가격은 각각 119,000원, 27,500원이다. (HDD 별도구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새로텍 홈페이지(www.sarotech.com)나 문의전화(02-2657-4016)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