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트패드, 11차 펌웨어 진행 ‘메모 기능 대폭 강화’
민트패스(대표 양덕준)는 자사에서 출시한 다기능 네트워크 디바이스 MP3 플레이어 민트패드의 11차 펌웨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11차 펌웨어 서비스는 홈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진행시에 사진 위 메모 기능, 메모 카테고리 관리 기능 추가, 풀 컬러 그림도구를 추가되는 등 메모 관련 기능이 대폭 강화된다. 또한 음악 리스트 콘트롤바를 추가하고 동영상 재생화면의 사용자 환경도 개선됐다.
특히 새롭게 추가된 사진 위 메모 기능은 민트패드에 저장된 사진을 밑바탕으로 글씨를 쓰거나 그림을 그릴 수 있는 기능으로 그동안 많은 소비자들의 요청이 있었던 기능이기도 하다.
민트패스 마케팅팀의 유동진 부장은 "11차 펌웨어의 가장 큰 특징은 사용자의 감성 커뮤니케이션 구현을 위한 메모기능의 강화"라며 "특히 사진 위 메모 기능은 사용자의 감성을 드러낼 수 있는 대표 기능으로 공개하자마자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앞으로도 민트패드는 감성소통의 위한 대표 디바이스로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11차 펌웨어 업데이트는 민트패드 사용자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민트패드 홈페이지(www.mintpas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