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FPS 게임 ‘어나더데이’ 新업데이트 내용 공개

출시 이후 다수의 게이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올스타의 차세대 FPS 온라인 게임 '어나더데이'의 최신 업데이트 내용이 공개됐다.

지난 달 25일 공개서비스에 돌입한 '어나더데이'는 현대전을 기반으로 했던 기존 FPS 게임들과 달리 임팩트 부스터, 월 점프, 클로킹 등 다양한 추가 액션 선보여 게이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신작 게임이다.

올스타 측에서 공개한 이번 콘텐츠는 7월 말 어썰트 라이플, 스나이퍼 건, 서브 머신 건 등 3종의 신규 무기와 폭파 미션 맵 '어반옵스', 그리고 8월 1주차에는 깃발 뺏기와 데스매치가 혼합된 새로운 게임 모드 등이다. 또한 싱글 플레이인 '튜토리얼 스테이지2' 업데이트 계획도 함께 공개됐다.

KTH 게임사업본부의 김정민 PM은 "게이머들의 의견을 충분히 수렴해 게임의 재미를 더해 주는 콘텐츠 업데이트를 준비했다"며 "추후에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어나더데이' 홈페이지(www.allsta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