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트패드, 한 차원 진화한 ‘메모’ 기능 더한 펌웨어 공개
민트패스(대표 양덕준)는 자사에서 출시한 신개념 네트워크 디바이스 민트패드의 '메모' 기능을 추가하고 버그를 개선한 펌웨어를 최근 자사의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고 밝혔다.
민트패드는 음악 및 동영상, 인터넷 접속 및 카메라, 블로그, 메모 등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다기능 휴대용 IT기기로 감성을 자극하는 편리한 기능과 미려한 디자인, 특히 쓸모 있는 '메모' 기능으로 여성 사용자들에게 인기를 끌어왔다.
이번에 공개되는 열한번째 펌웨어는 민트패드의 메인 기능 중 하나인 '메모' 기능을 대폭 강화하고, 음악 리스트 콘트롤바 기능 추가, 동영상 신규 플레이어 반영, 직접 찍은 사진 내 '메모'나 낙서를 할 수 있는 기능, 다양한 버그 수정 등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메모' 기능의 발전은 사용자들이 그동안 꾸준히 요청해온 부분으로 사용자가 여러 번 확인하고 번거롭게 선택해야 했던 인터페이스를 최소화 시키고, 풀컬러 팔레트를 도입해 좀 더 다양한 색감을 사용할 수 있게 됐다.
한편, 민트패스는 이번 펌웨어에 맞춰 다양한 민트패드 패키지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패키지는 DMB 기능을 지원하는 민트패드 블랙에디션과 민트패드 두 제품에 해당하고, 다양한 주변기기와 추가 메모리 등을 함께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민트패스 홈페이지(www.mintpas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