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노트 제공] 7월 다섯째 주 온라인 게임 순위

8월5일 온라인게임 전문사이트 게임노트가 '2009년 7월 다섯째 주 온라인게임 순위'를 발표했다.

2009년 7월 마지막 주 1위는 새로운 게임모드와 인기 아이돌 빅뱅 캐릭터를 내세운 '서든어택'이 차지했으며, '리니지'가 '메이플스토리'를 끌어내리고 6위를 차지한 것 외에는 상위권에서는 특별한 변화가 없었다.

10위권에서는 '에어라이더'의 활약이 눈에 띈다. '에어라이더'는 10억Km달성 이벤트와 함께 신규 트랙 및 콘텐츠 업데이트가 게이머들에 좋은 반응을 얻으며 지난주와 비교해 15계단 상승한 17위에 올랐으며, '카발온라인'과 '오디션' 등의 게임들도 순위가 올라갔다.

20위권 이후 순위 변화로는 '테일즈런너'가 1계단 오른 28위, '뮤'가 2계단 오른 29위, '에이카온라인'이 5계단 오른 32위, '워록'이 1계단 오른 34위, '미르의전설2'이 5계단 오른 37위, 'SD건담캡슐파이터'가 1계단 오른 39위로 순위를 마감했다.

이번 순위는 휴가철을 맞아 큰 변화 없이 잠시 쉬어가는 모습을 보여줬으나, 다음주 이후로 '아이온' '월드오브워크래프트' 'C9'등 굵직굵직한 게임들의 공개 및 업데이트가 예정돼 있어 한치도 예측할 수 없는 치열한 여름방학 순위 전쟁의 2라운드가 예상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게임노트 홈페이지(gamenote.gameangel.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