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플래닛, 9월3일부터 두번째 클베 실시

넥슨(대표 서민, 강신철)은 엔클립스(대표 박세희)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에버플래닛(Ever Planet)의 두 번째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오는 9월3일부터 실시할 예정이라고 금일(24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지난 1차 테스트에 참가했던 게이머들은 별도의 신청과정 없이 참가할 수 있으며, 오는 31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5천 명을 선발한다. 테스터 모집은 오는 24일부터 시작하며 당첨자 명단은 오는 9월2일에 발표된다. 테스트는 3일부터 13일까지 11일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친구추천' 이벤트를 통해 1차 테스트에 참가했던 게이머들은 최대 5명까지 추천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추천한 5명이 모두 2차 테스트에 참가신청을 한 게이머에게는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10명)를 증정할 예정이다.

2차 테스트에서는 '매력적인 노을 빛'을 배경으로 하는 신규 행성과 새로운 직업, 나만의 별을 키울 수 있는 '마이플래닛' 시스템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가 공개될 예정으로, 홈페이지에서는 게임 플레이동영상이 공개되었다.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버플래닛 홈페이지(everplanet.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