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파크홀딩스, 게임 ‘리드모스’ 위해 신인가수 오디션 실시

게임파크홀딩스(대표 이범홍 / 이하 GPH)는 자사가 개발한 휴대용 게임기기 'GP2X-Wiz'용 리듬액션게임 '리드모스(Rhythmos)'에 들어갈 음원 및 실력 있는 아마추어 신인가수 등용을 위해 보컬리스트 오디션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보컬리스트 오디션은 올 하반기 최고의 타이틀을 노리는 리듬액션게임 '리드모스'에 들어갈 음악을 위해 그룹 부활 '사랑할수록' 보컬리스트와 인기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 주인공 김재희 씨가 대표로 있는 엔터테인먼트 기획사 'JS Art Company'에서 진행한다.

또한, GPH는 리듬게임 속에 들어갈 음원 및 작곡을 위해 애니메이션 '미안하다 사랑한다'와 인기게임 '캐로로 팡팡' 등 애니메이션과 게임음악 등의 유명 음악 작곡을 맞은 최용원 작곡가에게 올 11월에 공개될 '리드모스' 전용 음악을 맞게 했다.

이번 '리드모스' 보컬리스트 오디션일정은 응시기간이 오는 9월13일부터 9월30일까지며, 응시 방법은 GPH 홈페이지에서 응시 원서를 다운로드 후 이메일로 접수 받는다. GPH는 1차로 응시기간 중 서류합격자를 개별 통보하며, 2차는 면접 및 개인 가창 테스트를 받고 최종 선발자를 선발하게 된다.

게임파크홀딩스의 이범홍 대표는 "'리드모스'는 단순히 리듬액션이라는 게임 콘텐츠에 국한되는것이 아닌, 인디 문화를 양성하고, 추후 공연과 게임이 어우러지는 새로운 게임 문화를 창출할 것"이라고 말하고 "게임파크홀딩스는 GP2X Wiz의 게임컨텐츠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젊은 문화를 통해 이끌어 낼 계획"이라고 밝혔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