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독도에서 열리는 한게임 바둑 아마최강전 관람 이벤트 실시

NHN(대표 김상헌)의 게임포털 한게임은 독도에서 개최되는 한게임 바둑 아마 최강전 결승전을 관람하고, 독도를 탐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11월 1일까지 진행한다고 금일(22일) 밝혔다.

한게임은 선수로 선발되지 않은 이용자들도 결승전을 관전하고 독도를 탐방할 수 있도록,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제공되는 간단한 독도에 대한 상식 OX 퀴즈에 참여한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명에게 독도 2박 3일 여행권을 제공한다.

또한, 독도 응원 댓글 게시판을 제공해, 게이머들이 독도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공유하고 응원 메시지를 남길 수 있도록 하고, 댓글을 남긴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1만원 상당의 한코인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NHN 우상준 게임사업부장은 "NHN은 그동안 해피빈을 통해 독도 광고 모금 운동을 진행하고, 네이버를 통해 독도 사진전을 진행하는 등 독도의 자국 영토 인식을 강화하고, 사회적 관심을 확산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해왔다"며, "이번 한게임 바둑 아마최강전의 독도 결승전 개최와,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통해 독도에 대한 인식이 더욱 확산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제 6회 한게임 바둑 아마최강전은 9월 23일부터 온라인 예선을 진행하며, 최종 2명의 결승 진출자를 선정, 10월 23일에 독도에서 결승전을 치를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