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트패드, 추석 기념 초특가 할인 이벤트 실시

민트패스(대표 양덕준)는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자사에서 개발한 다기능 휴대기기 민트패드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2009 한가위 맞이 초특가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9월24일부터 10월11일까지 진행되는 '2009 한가위 맞이 초특가 할인 이벤트'는 실속 있는 추석 선물을 장만하려는 소비자들에게 민트패드를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은 민트패드 정품 액세서리인 '실리콘 케이스'가 추가로 구성된 민트패드와 민트패드DMB의 패키지 상품을 시중가보다 1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네트워크 단말기 '민트패드'는 메모, MP3, 카메라, DMB 수신 등의 멀티미디어 기능과 함께 무선인터넷을 활용한 네트워크 기능을 갖춘 제품이다. 특히 민트패드의 메모기능을 통해 만든 손글씨 이미지나 사진 위 낙서 등 아날로그적 감성이 묻어나는 콘텐츠를 PC와 연결하지 않고도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어 10~20대 젊은층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민트패스 홈페이지(www.mintpas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