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로로파이터, 가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구름인터렉티브(대표 박영수)는 온미디어(스튜디오 마운트빌)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캐주얼 대전액션 게임 케로로파이터에서 가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이번 가을 업데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신규 캐릭터 '나라'는 애니메이션 속 우주도령을 짝사랑하는 일편단심의 모습과 괴팍한 성격의 이중적인 모습을 대전 캐릭터의 특성을 살려 그대로 반영했다. 특히 민첩형 캐릭터인 나라는 순식간에 돌변해 레슬링 기술을 구현, 잡기, 던지기, 펀치등의 콤보를 집중적으로 구사하며, 타마마를 소환한 강력한 한방 '나라 임팩트'를 필살기로 사용한다.

또한 신규 캐릭터 나라와 함께 아름다운 쌍둥이 섬에서 펼쳐지는 해적선 보물 쟁탈전, 신규 해적선 스테이지가 업데이트 된다. 신규 스테이지는 바다 한가운데 놓여진 해적선이 번지 맵을 형성하고, 해적선의 주요 지형지물인 돛과 그물 등을 활용한 긴장감 넘치는 대전격투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케로로파이터에는 특수 병기 3종과 모든 계열이 사용가능 한 송편먹기 스킬 및 지라라 전용 스킬 '거미줄 폭탄'과 조루루 전용 스킬 '트라이앵글 너클'을 추가한다.

한편, 케로로파이터는 10월14일까지 나라 캐릭터를 구매하면 전용 코스튬을 100% 증정하고, 신규 해적 스테이지를 플레이 한 후 소감을 남긴 30명의 게이머를 선정해 특수병기 아이스검을 지급한다.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케로로파이터 홈페이지(krfighter.goor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