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온라인’ ‘로한’ ‘배틀로한’ 추석 맞이 이벤트 진행
YNK코리아(대표 장인우)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온라인 게임 '로한' '배틀로한' '씰온라인'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각 게임별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MMORPG '로한'(www.rohan.co.kr)은 10월21일까지 인챈트 및 조합률을 2배로 제공하며 최근 3개월 이내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 전원에게 캐릭터 생명력, 방어력에 도움을 주는 송편, 프로텍트 및 피지컬 블로우 스크롤, 남녀한복 코스튬 등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아시아 코스튬 페스티벌'을 진행해 게이머들이 머리, 옷 아이템을 이용, 한국, 일본, 중국 등 각 나라별 특징에 맞는 전통 복장으로 꾸밀 수 있는 패키지 아이템 총 12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배틀로한'(www.battlerohan.co.kr)은 10월7일까지 '배틀로한'에 접속한 모든 게이머에게 송편, 한복 코스튬 등 한가위 특별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레어 조합 보존석 등 한가위 조합 패키지를 구매하는 게이머에게는 추첨을 통해 게이머가 직접 선택한 아이템으로 무기, 방어구 100% 조합 성공 기회를 제공할 예정.
마지막으로 '씰 온라인'(www.sealonline.co.kr)은 게이머들이 즐거운 추석 명절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쉴츠마을 내 윷놀이를 제공하고, 오는 10월14일까지 게임 내 콩 송편, 밤 송편 등 송편 아이템을 모으면 각 직업별 무기 및 보석 아이템을 지급하는 '한가위 BIG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또한 각 마을에 랜덤하게 등장하는 빨강, 파랑, 오색 등 복주머니 몬스터를 사냥하면 론스톤, 액세서리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한복 코스튬을 입고 플레이를 즐기는 게이머에게 캐릭터 능력치 300%, 무기 및 방어구 제련 확률 20%를 추가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