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스키 익스프레스, 멍멍이와 함께 하는 추석 이벤트 오픈
넥슨(대표 서민, 강신철)은 썰매견과 설원을 소재로 해 주목 받고 있는 비폭력성 온라인 게임 '허스키 익스프레스'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가위 분위기를 한껏 살린 이번 이벤트는 10월2일부터 5일까지 특정 퀘스트를 수행할 경우 경험치 2배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토끼탈' 아이템 지급 이벤트와 모든 교역소에서 판매되는 '송편' 아이템 이벤트, 그리고 특정 퀘스트까지 모두 진행한 게이머에게 백화점 상품권과 넥슨 캐시를 증정하는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이중 '송편' 아이템은 사용자의 캐릭터의 스태미나가 대폭 회복되며, 충실한 썰매견에게 줄 경우 사용자와의 친밀도를 대폭 상승 시킬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허스키 익스프레스'의 최문영 디렉터는 "게임 속에서 모두 '토끼탈'을 쓰고 '송편'도 나눠먹으며 푸근한 정을 나누셨으면 좋겠다"며 "대규모 업데이트로 더욱 풍성해진 게임과 함께 넉넉한 추석 연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허스키 익스프레스'는 메인 스토리 퀘스트인 여섯 번째 에피소드, 신규 캐릭터 '타르라크' 및 썰매견종 '쿤하운드' 등을 최근 추가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허스키 익스프레스' 홈페이지(husky.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