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강문화산업대학, 수기집 '해월리 프로젝트' 발간

청강문화산업대학(총장 김영환)은 컴퓨터그래픽디자인을 전공해 진출할 수 있는 분야에 대한 소개와 진출 과정, 노력, 에피소드를 졸업생 인터뷰 형식으로 담은 수기집 '해월리 프로젝트(부제: 그래픽디자이너로 살아가기)'를 출간했다고 금일(1일) 밝혔다.

이 수기집은 광고대행사 KSM파트너스의 광고 디자이너로 깐느 그랑프리 파이널리스트, 뉴욕 페스티벌 동상을 수상한 박형준씨, SK커뮤니케이션에서 모바일 네이트온을 기획하고 있는 소연정씨, 네오플에서 게임 '던전&파이터'의 게임캐릭터 디자인을 맡고 있는 이자현씨, 혼성그룹 '홀라당'의 힙합 가수 박재경씨까지 다양한 분야로 진출한 선배들의 현장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번 프로젝트를 주도한 컴퓨터그래픽디자인과 김진목 학과장은 "다양한 디자인업계에 진출해 있는 졸업생들이 겪은 갖가지 시행착오와 그 과정에서 얻은 값진 경험들을 책으로 엮어, 디자인업계에 입문하려고 하는 많은 이들에게 실제적인 가이드를 주고 싶었다"라며 "이 책은 컴퓨터그래픽디자이너들의 열정과 패기가 책 속에 고스란히 담겨 있어 전공자는 물론, 일반 독자에게도 재미와 지식, 교훈을 선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해월리 프로젝트'의 소비자 가격은 1만원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