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혼온라인', 1차 비공개 테스터 5000명 추가 모집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는 자사에서 개발 중인 온라인 게임 '괴혼온라인 - 굴려라! 왕자님'(이하 '괴혼온라인')의 1차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한 테스터 5000명을 추가 모집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테스트에 참가를 원하는 게이머는 '괴혼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테스터 당첨 여부는 홈페이지 배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기존의 FGT와 FGI에 참여했던 게이머들은 전원 1차 비공개 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다.

또한 윈디소프트는 '괴혼온라인'의 1차 비공개 테스트 버전에 적용된 시놉시스 영상을 금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괴혼'의 세계관을 배경으로 아바마마의 무책임한 행동을 수습하기 위해 왕자가 굴리고, 붙인다는 컨셉으로 제작됐다.

한편, 윈디소프트는 '괴혼온라인'의 1차 비공개 테스트를 하루 앞둔 금일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친구 추천 이벤트를 실시한다.

친구 추천 이벤트는 '괴혼온라인' 서포터즈인 '프렌즈'에 당첨된 기존 FGT, FGI 참여 게이머들이 자신의 친구를 추천하면, 해당 게이머에게 비공개 테스트 참여권과 '프렌즈' 권한을 부여하는 이벤트다.

윈디소프트 '괴혼온라인' 담당 정아해 PM은 "이미 앞서 진행한 FGT와 FGI에서 완성도 높은 콘텐츠를 선보였다"며, "내일 진행되는 1차 CBT를 통해 접수된 다양한 의견들을 게임에 적극적으로 반영시켜 최고의 콘텐츠를 자랑하는 괴혼온라인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