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2NE1' 이어 '비' 캐릭터 3차 업데이트

넷마블(대표 정영종)은 게임하이(대표 정운상)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FPS게임 서든어택에 '비'의 3차 캐릭터를 업데이트한다고 금일(1일) 밝혔다.

지난해 12월 첫 출시 이후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아온 서든어택의 비는 이번 업데이트로 세 번째 캐릭터를 선보인다. '비 캐릭터'는 서든어택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빅뱅', '2NE1' 캐릭터에 앞서 서든어택에서 처음으로 시도된 원조 연예인 캐릭터기도 하다.

이번에 공개하는 '비'의 3차 캐릭터는 블루팀의 '스파이크'와 레드팀의 '션브라운'으로, 짧은 머리로 한층 더 섹시해진 모습의 '비'로 구현됐다. '스파이크'는 와이셔츠와 청바지를 착용했으며, '션브라운'은 가죽 자켓과 밀리터리풍의 바지를 착용해, 세련된 멋은 물론 '비'의 우월한 신체적 매력을 배가시킨 것이 특징이다. 각 캐릭터 구매 시 기본 3만 포인트가 부여되며, 경험치 10%의 추가혜택이 주어진다.

CJ인터넷의 권영식 상무는 "이번에 선보이는 캐릭터는 헐리웃 영화 '닌자어쌔신' 개봉 등 월드스타로의 면모를 과시하고 있는 '비'의 매력적인 외모를 더욱 부각시킨 것이 특징"이라며, "서든어택의 원조 연예인 캐릭터로 큰 사랑을 받아온 '비'의 신규 캐릭터와 함께 색다른 게임 재미를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든어택 홈페이지(suddenattack.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