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웹게임 '강산' 23일 2차 테스트 돌입
더파이브인터랙티브는 자사의 신작 웹게임 '강산'의 2차 테스트를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한다.
'강산'은 '삼국지'로 우리에게 친숙한 한나라 말기부터 수나라 설립 초기까지인 중국 위진남북조 시대를 무대로 하는 웹게임이다. 게이머는 강남, 중원 막북 중 하나의 세력에 소속돼 세력을 확장하고, 중국 통일을 노려야 한다.
50여종에 달하는 다양한 병종이 각각의 상성에 따라 구성돼 있어, 전략에 따른 유닛 운용의 재미와 동맹군들과 함께 펼치는 대규모 전투의 재미를 맛볼 수 있다.
서버 스트레스 테스트를 목적으로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는 별도의 테스터 선정 없이 가입만 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게임 내 흐름을 빠르게 하고, 자원과 캐시를 지원해 중반 이후 콘텐츠도 즐길 수 있다.
테스트와 함께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테스트 때 참여한 게이머들에게는 이후 진행될 공개서비스 때 '백은 보물상자'와 '백은 열쇠'가 각 1개씩 증정된다.
더파이브인터랙티브 이정윤 본부장은 "이번 테스트는 공개서비스에 앞서 서버 스트레스를 점검하기 위한 것"이라며, "짧은 시간이지만 게임의 다양한 요소를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많은 분의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2차 테스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강산' 홈페이지(http://gs.webgamech.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