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디지탈, 정격 350W TFX 파워 'PS2-T350EF 80PLUS' 출시

스카이디지탈(대표 배정식)은 80PLUS 인증을 받은 정격 350W TFX 파워 'PS2-T350EF 80PLUS'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PS2-T350EF 80PLUS'는 초슬림PC에서도 높은 성능을 원하는 사용자가 늘고 있는 점을 반영한 제품으로, 대기전력을 0.6W로 낮춰 PC를 사용하지 않는 상태에서 소비되는 전기세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시킨 점이 특징이다.

또한 내부 온도에 따라 자동으로 쿨링팬의 회전속도가 조절되는 초저소음 80mm 쿨링팬을 적용해 소음을 획기적으로 낮췄으며, 과/저전압, 과부하, 쇼트 등 다양한 상황에서 PC를 보호하는 보호회로를 장착했다.

스카이디지탈의 한 관계자는 "갈수록 고성능 초슬림 PC를 요구하는 수요가 늘고 있지만 이를 위한 고효율, 고성능 파워서플라이는 부족한 실정"이라며 "이번 신제품은 3D 게임도 거뜬한 초슬림 PC, 1080P 동영상도 끊김없이 재생할 수 있는 HTPC를 찾는 소비자에게 알맞은 파워서플라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PS2-T350EF'의 가격은 4만9천원 선이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카이디지탈 홈페이지(www.skyo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