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탈레이지: 철귀, 신규 맵 '인베이젼' 업데이트

게임하이(대표 정운상)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CJ인터넷의 게임포털 넷마블과 공동 서비스하는 TPS 온라인 게임 메탈레이지: 철귀에 신규 서든데스 모드 맵 '인베이젼'을 업데이트 했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 된 '인베이젼' 맵은 1, 2층의 복잡한 건물 구조와 다수의 우회로를 배치한 것이 특징으로 매복과 습격에 유리하도록 구성됐다. 또한 아군과 적군의 베이스 거리가 가까워 근접 전투가 자주 발생해, 팀원간의 호흡과 전략이 중요하다.

이와 함께 신규 게이머를 위한 기체 지급 방식이 개선됐다. 신규 게이머는 게임 시작과 함께 소형, 강습, 저격, 정비 중 1개 기체를 선택해 획득해 나갈 수 있다. 또한 병장 진급 시 공병, 중형, 화력, 관측형을 획득할 수 있다.

메탈레이지: 철귀 김태훈 PM은 "2010년을 맞아 첫 번째 진행하는 업데이트인 만큼 더 재미있고 더 쉬운 메탈레이지: 철귀의 재미를 담고자 노력했다. 메탈레이지: 철귀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좋은 선물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하이 메탈레이지: 철귀 홈페이지(metalrage.gamehi.co.kr)와 넷마블 메탈레이지: 철귀 홈페이지(metalrag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