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베이 채널링 사업 개시, '베이무림외전' 오픈

아이템베이(대표 이창석)는 이야소프트가 서비스 중인 무림외전의 채널링 서비스 '베이무림외전'을 오픈했다고 최근 밝혔다.

아이템베이와 이야소프트, SBS콘텐츠허브의 전략적 제휴로 진행된 이번 채널링 서비스는 아이템베이 회원들만을 위한 단독 서버(서버명 아이템베이)와 단독 홈페이지로 운영된다. 또한 캐시 추가충전이나 200% 경험치 증가 등의 차별화된 혜택과 다양한 게임 내 이벤트 등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아이템베이의 이창석 대표는 "게이머가 원하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아이템베이와 양 퍼블리싱사가 뜻을 같이 했기 때문에 이러한 적극적인 형태의 채널링 서비스가 가능했다"며, "향후에도 베이무림외전 고객들이 게임이용에 불편함 없이 만족도 최고의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또한 베이무림외전은 일반적인 채널링 서비스가 기존에 사용하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그대로 게임에 사용하여 게임에 접속하도록 하는 것과는 달리, 게임접속용 비밀번호를 별도로 설정하여 개인정보 유출이나 이로 인한 캐릭터 피해를 방지할 예정이다.

베이무림외전은 2월18일까지 10레벨을 달성하는 모든 회원들을 대상으로 마일리지 및 게임캐시 100% 제공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2월28일까지 거래수수료 완전무료, 적립금과 캐시 총20% 추가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채널링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베이무림외전 홈페이지(murim.itemba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