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설 맞아 게임 별 다양한 프로모션 실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 / 이하 위메이드)는 민족 명절인 '설'을 맞아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게임 별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위메이드는 미르의 전설2에 오는 24일까지 2주간 경험치 및 공격, 방어력이 상승되는 다양한 '오색 설빔'과 '옥청수' 등 설 맞이 한정 아이템을 공개하고, 이들 아이템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미르의 전설3에는 이벤트 특별 맵인 '환수림'을 열고, 이벤트 NPC를 통해 퀘스트를 완료한 이용자에게 '맹호장비'와 '남녀 설빔 세트' 등 다양한 기념 아이템을 제공하며, 최신작 미르의 전설X에서는 '용혈선생', '벽력존자' 등 각 고수들 에게 떡국을 전달하는 미션을 완료하면, 이용자에게 설빔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아발론온라인에서는 오는 17일까지, 게임 내에서 '새','해','복' 이라는 글자를 모은 이용자들 중 추첨을 통해, 에버랜드 자유이용권과 아발론 가이드북, 콘푸로스트 등을 증정하는 '백호년 설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젬파이터에는 설맞이 특별 스테이지 '부르마블'을 오픈하고, 게임 진행에 따라 한복세트, 행운의 복주머니, 다양한 비전서와 게임머니 등 설 기념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동계 올림픽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획득한 종목 메달에 따라 올림픽 아이템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추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타르타로스 온라인에서는 설 기념 이벤트인 '복주머니를 털어라!!'를 진행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각 마을의 사냥터에서 게임을 플레이하는 이용자들에게 '백호 꼬리', '물약' 등을 제공하는 특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위메이드 사업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올 설 연휴은 다른 명절보다 기간이 짧아 아쉬워하는 이용자들이 많을 것으로 보인다. 이럴 때 일수록 자신이 즐겨하는 게임을 통해 짧은 연휴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길 바란다"며 "각각의 개성이 넘치는 위메이드의 다양한 게임들과 함께 더욱 즐거운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 기간은 게임 별 상이하며, 세부 일정 및 자세한 사항은 각 게임 홈페이지 및 위메이드 홈페이지(www.wemad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