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바코리아, 고성능 비즈니스 노트북 '새틀라이트 프로 L510' 출시

도시바코리아(대표 차인덕)는 자사의 새로운 비즈니스 노트북 '새틀라이트 프로 L510' 모델을 국내 정식 출시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새틀라이트 프로 L510 '는 비즈니스 활용도가 높은 그래픽 및 메모리 등 시스템 성능을 강화한 기업용 노트북 제품으로 강력한 3D 가속 성능과 특화된 관리 서비스를 갖춘 점이 특징이다.

이 제품에는 80개의 스트림 프로세싱 유닛으로 동작하는 최신 'ATI 라데온 HD 4570' 외장그래픽 칩셋 장착돼있어 최적의 3D 가속 환경을 자랑하며, 도시바의 클리어 슈퍼뷰(CSV) 기술 적용과 높은 휘도를 지원하는 LED백라이트를 채용한 16:9 비율의 14인치(35.5cm) 와이드스크린을 장착해 더욱 선명한 영상을 언제 어디서나 감상할 수 있다.

또한 USB 방식보다 데이터 전송 속도가 3배 빠른 'eSATA' 포트를 탑재해 대용량 멀티미디어 파일의 백업시간을 단축시켜주며, 7-in-1 멀티 카드리더 기능을 채용해 폭넓은 노트북 확장성을 자랑한다.

이 외에도 도시바코리아는 비즈니스 사용자의 총소유비용(TCO) 절감 및 안정적인 업무환경 구축에 도움을 주기 위해 기존 1년에 한정되었던 국내 무상보증기간을 2년으로 연장하는 스페셜 워런티 프로그램을 '새틀라이트 프로 L510 ' 제품에 적용했다.

'새틀라이트 프로 L510 '의 소비자 가격은 109만9천원이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도시바코리아 홈페이지(www.toshib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