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디악 온라인, 최강자전 성황리 종료

감마니아코리아(대표 리우포유안)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조디악 온라인'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개최한 '조디악 온라인 최강자전' 이벤트가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지난 20일에 온라인상에서 개최됐던 '조디악 온라인 최강자전'은 누가 먼저 지정된 적을 사냥하는지를 겨루는 타임 어택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WISE' 팀이 MP 부족, 팀원 이탈 등 위기 상황을 적절한 스킬 타임으로 극복해내며 우승을 차지했다.

이와 함께 감마니아코리아는 최강자전 종료 후에는 헤라클레스의 언덕에서 평소 게임 필드에서 만나지 못하는 특수 몬스터를 소환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게이머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감마니아코리아의 강제권 총괄PM은 "이번 '조디악 온라인 최강자전'에 보내주신 많은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린다" 며 "앞으로도 '조디악 온라인'에서 게이머들과 함께 추억을 공유할 수 있는 재미있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조디악 온라인' 홈페이지(www.zd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