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판타지아, 공개 서비스 기념 이벤트 실시

라이브플렉스(대표 김호선)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그랜드판타지아의 공개 서비스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31일) 밝혔다.

라이브플렉스는 이번 공개서비스를 기념해 오는 4월 20일까지 남성과 여성 게이머를 분리해 실시된다.

먼저 20레벨 이상을 달성한 여성 게이머는 홈페이지 게시판에 미션 완료의 글과 이미지를 올리면 자동으로 응모할 수 있다. 1등에게는 5백만 원의 명품 쇼핑이용권이 지급되며, 마이바흐 또는 롤스로이스 펜텀 차량을 이용한 쇼핑 에스코트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 밖에도 2등 당첨자 3명에게 1백만 원의 명품 쇼핑이용권과 스타크래프트 벤을 통한 차량 지원이, 3등 당첨자 5명에게는 30만원권 백화점 상품권이 지급된다. 또한 10명에게 샤넬향수를, 100명에게 1만원권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레벨 21을 달성한 남성 게이머는 여성 참여자에게 응원 덧글을 달아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100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2등 10명과 3등 30명에게 각각 50만원권과 30만원권의 백화점 상품권이 주어지며, 100명에게 1만원권 문화상품권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라이브플렉스 김호선 대표이사는 "그랜드판타지아는 2010년 자사의 첫 번째 출시작으로 성공적인 서비스를 위해 만반의 준비를 갖추었다. 안정적인 운영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게이머 여러분이 불편함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그랜드판타지아를 시작으로 자체 개발 대형 온라인게임 드라고나, 무협 온라인게임 M프로젝트 등 금년 다양한 라인업으로 온라인게임 사업의 확고한 기반을 다질 것이다"라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