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텍, 작고 강력한 멀티미디어 플레이어 '에이빅스 T2' 출시

새로텍(대표 박상인)은 자사의 소형 멀티미디어 플레이어 '에이빅스 T2'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에이빅스 T2'는 시그마디자인의 SMPS8653 500MHz CPU를 탑재해 MKV, H.264와 같이 비트레이트가 높은 고화질, 고용량 영상을 완벽하게 재생하며, Dolby Digital과 DTS 오디오 코덱 다운믹싱(Down-mixing)기능을 지원하여 리시버 시스템 없이 바로 TV 스피커 등을 통해 DTS 오디오 코덱을 완벽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UPnP(유니버셜 플러그 앤 플레이)기능을 내장해 손쉽게 네트워크로 원격 PC에 있는 동영상, 음악, 사진 등 디지털 콘텐츠를 바로 재생할 수 있으며, USB 2.0 호스트와 SD/SDHC/Micro SD 카드리더기를 내장해 디지털카메라, 캠코더, 모바일 기기 등의 파일을 옮길 필요없이 바로 연결해 저장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새로텍 관계자는 "'에이빅스 T2'는 크기가 작으면서도 기존 제품들의 기능을 대부분 수용한 제품"이라면서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기 때문에 휴대에도 불편함이 없어 언제 어디에서든 훌륭한 멀티미디어 콘텐츠 감상 환경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에이빅스 T2'의 가격은 16만원(부가세 별도)이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새로텍 홈페이지(www.sarotech.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