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온라인, 월드 챔피언쉽 대회 개최
아이닉스소프트(대표 김선구)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칼온라인에 오는 6월 개최되는 '칼온라인 월드 챔피언쉽'에 참가할 대한민국 대표팀을 선발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칼온라인 월드 챔피언쉽'은 칼온라인이 서비스되고 있는 한국을 비롯한 전 세계 220여 개 국가의 대표팀들이 참가하여 세계 최강팀을 선발하는 국가 대항전이다.
6월부터 약 한 달간 진행될 "칼온라인 월드 챔피언쉽"은 각 국가별로 국가대표 선발 전 및 지역 예선전을 거쳐 총 32개국이 본선에 진출하게 된다.
대한민국 대표팀 선발모집에 참가를 원하는 게이머는 5월 24일(월)부터 칼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각 국가대표팀은 총 11명으로 구성되며 참가자들은 지정된 설정 범위 내에서 자신만의 캐릭터를 직접 생성하여 대회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기존 칼온라인 캐릭터가 없는 게이머들도 누구나 국가대표 선발 전에 참여할 수 있다.
본 대회는 최종 1명의 참가자가 생존하는 팀이 우승하는 서바이벌 모드와 일정시간 동안 가장 많은 킬 수를 획득 한 팀이 우승하는 도그파이트 모드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칼온라인 홈페이지(www.kal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