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 Xbox360 전용 액션게임 '크랙다운 2' 출시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 우)는 Xbox360용 액션 게임 '크랙다운 2'를 오는 7월9일 정식 발매하고 이를 기념한 다양한 행사를 실시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크랙다운 2'는 지난 2007년 영국 아카데미상 '베스트 액션 & 어드벤처 게임' '베스트 오디오'상과 2008년 게임 개발자 초이스 어워드에서 '베스트 데뷔'상을 수상했던 '크랙다운'의 후속작으로 4플레이어 협동 모드, 16플레이어 멀티플레이 환경 및 새로워진 파티 시스템 등을 바탕으로 한층 발전된 오픈월드형 게임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게임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일까지 게임 출시를 기념해 한정판 및 일반판의 예약 판매 행사가 진행된다. 5만5천원에 판매되는 한정판 구매자에게는 Xbox 라이브 3개월 이용권과 4종 경찰 연합 갑옷 독점 다운로드 코드가, 5만2천원에 판매되는 한정판에는 4종 경찰 연합 갑옷 독점 다운로드 코드와 '크랙다운 2'의 로고가 그려있는 머니 클립이 각각 증정된다.
한편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게임의 출시를 기념해 '크랙다운 2 멀티 데모'를 즐겨보고 소감을 블로그나 카페에 등록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7월17일 서울 신도림 테크노마트 7층 인텔 e스타디움에서 '크랙다운 2 발매 기념 게임대회'를 실시한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EDD 송진호 이사는 "이번에 출시될 '크랙다운 2'는 2007년을 뒤흔든 대작 액션 '크랙다운'의 후속작으로 올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Xbox360의 슈팅 액션 대작 게임"이라며 "원작의 매력을 한층 업그레이드해 기존 액션 게임 마니아들은 물론 새로운 오픈 월드 게임을 맛보고 싶은 이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