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멀 워리어즈, 프리 오픈 서비스 개시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블루아이소프트(대표 조재준)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신작 캐주얼 온라인게임 '애니멀 워리어즈'의 프리 오픈 서비스를 금일(1일) 개시한다.

이번 프리 오픈 서비스 기간 동안에는 '최고의 사령관을 찾아라'라는 미션 하에 5명의 유저가 파티를 맺고 던전을 공략해 5분간 버티기, 방어하기, 적군의 크리스탈(기지) 파괴하기, 거미왕 처치하기 등을 즐길 수 있으며, 병력을 활용한 '기지전'도 플레이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비공개테스트 당시 호응을 얻었던 던전 점령 미션 '제국군 소탕 대작전' 및 GM(게임마스터)이 초대하는 '기지전'을 통해 디지털카메라, 백화점 상품권, 문화상품권, 게임머니, 아이템 등이 선물로 증정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블루아이소프트의 조재준 대표는 "애니멀워리어즈의 이번 프리 오픈 서비스는 올 여름 시즌 공개를 앞두고 최종점검을 하기 위한 과정이다"며 "올 여름 가장 주목 받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애니멀 워리어즈' 홈페이지(aw.m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