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텍, 차량용 멀티미디어 플레이어 '에이빅스 T20' 출시

새로텍(대표 박상인)은 차량용 멀티미디어 플레이어 '에이빅스 T20'(이하 T20)을 오는 7월 20일 출시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T20은 기존 에이빅스 T2에서 외부 수신 기능을 업그레이드 한 제품으로 기기 본체에 외부 IR 수신부를 장착해 외부 수신 기능알 한층 강화했다. 또한 리모콘 신호를 받아들이는 수광부잭을 외부 IT 수신부에 연결하면 기기는 수납공간에 넣어두고 수광부만 따로 빼내 리모콘 조작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시그마 디자인의 CPU 'SMPS8653 500MHz'를 탑재해 고화질 영상을 재생할 수 있으며, FLC 파일을 재생할 수도 있다. 이 밖에도 USB 2.0 호스트, SD/SDHC/마이크로 SD 카드리더기를 장착하고 있으며, NAS, FTP/SAMBA 기능 등을 통한 네트워크 파일 복사, 이동 등을 할 수 있다.

새로텍 관계자는 "에이빅스 T20은 차를 이용해 휴가를 가거나 차량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은 사용자들이 만족할만한 차량용 멀티미디어 플레이어"라면서 "업그레이드 된 외부 수신 기능으로 보다 편리한 콘텐츠 감상 환경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T20의 소비자가격은 27만 5천 원(500GB, 부가세 별도)이며, 리모콘 수광부, 차량전용 리모콘, 차량용 전용 아답터, 멀티시거잭, AV 케이블로 구성된 차량용 옵션팩의 소비자가격은 3만 9천 원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