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베이, 갈라랩과 '무림영웅' 게임서비스 협약체결
아이템베이(대표 이창석)는 갈라랩(대표 박승현)과 무협 웹게임 '무림영웅'에 대한 게임서비스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이번에 협약이 체결된 '무림영웅'은 중국 전국시대를 무대로 진나라에 맞서는 여섯 국가 영웅들의 이야기를 다룬 롤플레잉 웹게임으로, 기존 롤플레잉 게임들과 비슷한 시스템과 파티 시스템,그리고 PvP 대결을 통한 노예제도 등 색다르고 다양한 재미요소를 갖추고 있는 점이 특징이다.
아이템베이의 한혜진 이사는 "웹 게임 장르의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무림영웅'을 아이템베이에서 채널링 서비스 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하반기에는 보다 공격적인 라인업으로 게임 채널링 시장을 공략하고 장기적으로는 게임 포털을 통해 회원들에게 더욱 다양하고 만족도 높은 서비스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갈라랩 윤상진 본부장도 "아이템베이가 회원으로 확보하고 있는 600만 게이머들에게 '무림영웅'을 다시 한번 소개하게 돼 매우 기대가 크다"며 "아이템베이를 통해 '무림영웅' 접하는 게이머들이 더 좋은 환경에서 더 큰 혜택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안정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무림영웅'의 채널링 서비스 오픈은 7월 말로 예정돼 있으며, 오픈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