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비, 여름방학 맞이 종족별 신규 스킬 추가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는 시메트릭스스페이스(대표 고강일)가 개발하고 자사의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 중인 캐주얼 온라인게임 텐비에 종족별 신규 스킬을 업데이트 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각 종족별 신규 스킬은 실바 종족의 '생체', 탈리 종족의 '닌자', 안드라스 종족의 '디펜더'로 이들 스킬은 각 종족의 특징을 더욱 강화시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생체'는 공격 기술에 식물과 암석을 사용하여 자연에 가까운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실바 종족의 면모를 더욱 부각시켰으며, '닌자'는 표창이나 부메랑 등 던질 수 있는 원거리 기술이 대거 추가 되어 더욱 날렵한 모습을 선보인다. '디펜더'는 방패를 이용한 공격과 방어 기능이 추가되었고, 버프 기능이 파티원 전체에게 적용되는 등 보조 스킬이 강화되어 탄탄한 탱커의 모습을 갖췄다.

이와 함께 네오위즈게임즈는는 텐비에 보다 많은 게이머들이 새로운 스킬들을 경험할 수 있도록 자신의 스킬트리를 초기화할 수 있는 아이템을 게이머 전원에게 지급한다.

한편, 업데이트를 기념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씨앗 대축제 이벤트'도 실시된다. 오는 8월 23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다양한 미션 수행을 통해 지급받는 씨앗을 모아 아이폰, 닌텐도 DSi, PSP등 원하는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다.

신규 업데이트 내용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텐비 공식 사이트(tenvi.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