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디지탈 HDTV카드 업그레이드하면 일반LCD에서 3D방송 본다
스카이디지탈(대표 배정식)는 자사의 HDTV 수신카드를 대상으로 최신 업그레이드를 실시했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이번 업그레이드에서는 그동안 사용자들과의 피드백을 통해 얻은 정보를 바탕으로 버그 수정 및 기능 개선이 진행됐으며, 3DTV 없이도 3D 방송을 감상할 수 있는 기능이 지원된다.
해당 제품으로는 현재 시중에서 판매중인 SKYTV HD6 ExpressX, SKYTV HD6 Express, SKYTV HD6 PCI, SKYTV HD6 USB, SKYTV HD6 USB mini 및 8월초에 새롭게 출시된 SKYTV HD PCI 2012제품에서 3DTV 방송을 지원하며, SKYHD CaptureX에서는 외부입력을 통한 3DTV 방송 재생이 지원된다.
3D 방송 시청 방식은 적/청 방식 및 편광방식 양쪽 다 지원하며, 8월 이후 생산품 구매자들에게는 적/청 방식 안경이 기본 제공된다.
스카이디지탈의 한 관계자는 "3DTV가 이슈가 되고 있는 상황에서 스카이디지탈이 보유한 다양한 경험과 높은 기술력으로 가장 저렴하게 3D방송을 볼 수 있게 됐다"며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차별화된 HDTV의 기술을 만끽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카이디지탈 홈페이지(www.skyo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